BS201 Autorun CD 프로그램 설치파일(인체용) 자료실 - 굿체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 열지않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료실

자료실

자료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BS201 Autorun CD 프로그램 설치파일(인체용)
작성자 백필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10 10:08: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1






http://bionicss.godohosting.com/pds/BS201UF_140905.exe


위 주소를 복사하셔서 상단의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오토런 CD방식으로 제작된 BS-201 U/F 활성산소와 소변검사 프로그램이 들어있습니다.
실행을 하면 메인화면 좌측에 프로그램 설치 버튼이 있고 우측에는 사용법 동영상과 사용자 매뉴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처음 설치하시는 분은 먼저 BS-201 장비를 PC에 연결한 후 첨부한 파일을 실행합니다.
메인화면이 나타나면 1번(활성선소/소변분석)중 해당 검사를 선택하여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 설치가 시작됩니다.
활성산소와 소변분석을  같이 설치하고자 하시면 1번에서 활성산소/소변분석 두가지 버튼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두번째 항목인 드라이버와 유틸리티는 기존의 BS-201 시리즈를 설치했던 PC에서는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를 포멧하시거나 교체하셨을경우에는 2번에서 4번 항목까지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처음 설치하시는 분들만 2번에서 4번까지 설치해주시고 USB드라이버의 설치를 확인하기 위해 PC에 연결된 USB선을 잠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면 USB드라이버가 인식되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잠시 후 좌측 하단에 컴포트상태가  녹색으로 바뀌고 성공이란 메시지가 뜨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된 것입니다.
 
간단한 사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간단사용매뉴얼이 우측 하단에 마련되어 있으니 버튼을 클릭하여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간단 사용자 매뉴얼이 화면에 나타나지 않으면 PC에 어도비사의 아크로뱃 리더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이니 아크로뱃 리더를 네이버 창에서 검색한 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 주시면 잘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프린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마련된 사용자 매뉴얼 버튼을 누르면  보다 자세한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